고객센터
하이런 사이트 내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nA

정*진 (관리자)

상담정보답변완료

  • 문의유형

    기타

  • 문의등록일

    2025.09.02 15:20:15

홈페이지의 모든 설명이 미흡합니다! 빠른 개선을 요청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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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하남시 학부모 입니다.


얼마전에 하남시 입시 설명회에서 '하이런'을 많이 홍보하여 해당 홈페이지를 알게 되었고

컨설팅 신청이나 멘토링 신청을 할 수 있게 되어

참여 신청을 하려고 했으나


컨설팅은 언제 신청해야하는지 내용이 없어

유선상 문의 드렸으나 담당하시는분도 1차 정확하지 않다고 하여

다시 전화주셔서 내용을 알게 되었고

실제 컨설팅 당일에 확인결과 부모뿐 아닌 아이도 같이 가입하여

부모와 아이가 연결상태여야만 한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관련된 내역은 컨설팅 신청란 어디에도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똑같이 멘토링을 신청할 수 있어 신청했고 승인까지 모두 된 상태입니다.

그런데 어디로 가야하는지 내역이 없어 역시나

유선상 문의 드렸으나


멘토링은 저소득층만 신청할 수 있다고 하시면서 실제 위와 같이 승인되었으나

수업을 들을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역시나 저소득층만 신청할 수 있다는 내역이 없었으며

신청도 가능하도록 열려 있어 신청하여 승인까지 득한 상태입니다.


하이런 싸이트는 하남시 관내 부모와 아이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하나

설명이 너무나 부족합니다.

시에서 행해지는 이런 사업이 이렇게 주먹구구식으로 진행이 되어지는게 맞는지 문의 드립니다.


또한 해당 컨설팅 관련하여 홈페이지 설명이 부족하다는 글을 올렸음에도

전혀 수정이 없는 상황입니다.






QnA답변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답변등록일

    2025.09.02 15:20:15

안녕하세요,

하남교육재단입니다.

 

먼저, 하이런(Hi-Learn)의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을 살펴본 결과, 하이런의 신속한 개선과 멘토링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안내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우선, 진학컨설팅 신청 과정에서

자녀 정보를 연계하는 부분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는 컨설팅 진행 시 자녀 정보 확인 및 상담 이력 관리에 필요한 절차이지만,

관련 안내가 충분하지 못해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보다 명확하고 빠른 안내가 제공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멘토링 서비스의 경우 저소득층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시범사업이었으나,

이에 대한 사업 취지와 신청 방법을 충분히 안내하지 못하여 혼란을 드린 점 역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학생과 학부모님들께서 혼란 없이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도록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남교육재단은 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하남시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교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빠른 개선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사무국 031-792-1661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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